리암 니슨 "뻥이요"…열애중인 '믿기힘든 유명女'에 진실은?

2016-02-11 17:28

리암 니슨 [사진=영화 '논스톱' 스틸컷]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리암 니슨(63)이 열애중이라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유명 여성(Incredibly Famous Woman)"은 누구일까.

11일(이하 현지시간) 하루종일 할리우드 연예가를 떠들썩하게 한 여주인공은?  이같은 궁금증은 해외 연예매체가 리암 니슨이 영국 인디펜던트지와 가진 인터뷰 내용에서 비롯됐다.

미국 매체 US위클리에 따르면, 이후 팬들이 리암 니슨의 '믿기 힘든 유명녀'를 찾기 위해 넷 수사대를 총동원했다.  하지만 정작 주인공인 리암 니슨은 그리 심각하지 않았다고 한다.

니슨의 한 측근은 "리암 니슨이 단지 농담했을 뿐(just joking)"이라고 말했다는 것.  리암 니슨은 인디펜던트와의 인터뷰에서 발렌타인 데이 계획과 누구랑 같이 있을 거냐는 질문에 "이름 대면 내가 당혹스럽다. 믿기 힘들정도로 유명한 여자다."고만 했다.

그나저나 팬들은 '믿기 힘든 유명녀'에 대해 리암 니슨이 이전에 염문설을 띄웠던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돈나, 우마 서먼, 수잔 서랜든, 그리고 할리 베리, 데미 무어까지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편 리암 니슨은 지난 2009년 아내인 배우 나타샤 리차드슨을 캐나다 스키사고로 잃었다.  나타샤와 마이클(20), 다니엘(19) 아들 둘을 두었는데, 마이클과는 지난 7일 열린 제 50회 슈퍼볼 결승에서 LG 광고에 같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