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크리노베이션링크, 4사 엔터테인먼트와 발렌타인데이 공연 개최

2016-02-11 13:14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소셜벤처기업 크리노베이션링크는 엔터테인먼트 홀림, 디스이즈(THISIS), 뮤즈아이씨(Mus.I.C), 브러쉬뮤직 4사의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홍대 클럽 Jess에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크리노베이션링크에서 기획한 뮤직비즈니스 인재발굴 프로젝트를 통하여 작년 하반기에 이어 올 상반기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 각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플랫핏, 비노, 소노뷰, 오은영이 함께하는 연합공연이다.

공연 타이틀은 ‘2016 어쿠스틱 발렌타인데이! 달콤하게, 다시 속삭임 Valentine Festival’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가수들의 따듯한 음악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크리노베이션링크 기획공연 김이삭 감독에 따르면 ‘각 가수들과 협력 엔터테인먼트들이 뮤직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통하여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 결실을 맺고 의미 있는 곡들을 만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016 발렌타인데이에 맞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는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커플매칭 이벤트 및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2016 Valentine Festival의 사전 예매문의는 포스터의 연락처를 통해 가능하고, 관련 링크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공연의 커플매칭 이벤트 및 게임은 공연장에 온 사랑을 이루고픈 솔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2월 14일(일) 오후 5시부터 홍대 클럽 Jess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노베이션링크는 뮤직비즈니스프로젝트 이후‘광고인재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콘텐츠 기획자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등 사회적인 연결고리 역할로 청년들의 사유함을 깨워주는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크리노베이션링크, 4사 엔터테인먼트와 발렌타인데이 공연 개최

2016발렌타인포스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