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노베이션링크, 4사 엔터테인먼트와 발렌타인데이 공연 개최
2016-02-11 13:14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소셜벤처기업 크리노베이션링크는 엔터테인먼트 홀림, 디스이즈(THISIS), 뮤즈아이씨(Mus.I.C), 브러쉬뮤직 4사의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홍대 클럽 Jess에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크리노베이션링크에서 기획한 뮤직비즈니스 인재발굴 프로젝트를 통하여 작년 하반기에 이어 올 상반기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 각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플랫핏, 비노, 소노뷰, 오은영이 함께하는 연합공연이다.
공연 타이틀은 ‘2016 어쿠스틱 발렌타인데이! 달콤하게, 다시 속삭임 Valentine Festival’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양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각 가수들의 따듯한 음악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크리노베이션링크 기획공연 김이삭 감독에 따르면 ‘각 가수들과 협력 엔터테인먼트들이 뮤직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통하여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이 결실을 맺고 의미 있는 곡들을 만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016 발렌타인데이에 맞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는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커플매칭 이벤트 및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2016 Valentine Festival의 사전 예매문의는 포스터의 연락처를 통해 가능하고, 관련 링크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공연의 커플매칭 이벤트 및 게임은 공연장에 온 사랑을 이루고픈 솔로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2월 14일(일) 오후 5시부터 홍대 클럽 Jess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노베이션링크는 뮤직비즈니스프로젝트 이후‘광고인재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콘텐츠 기획자 취업역량강화 프로젝트’등 사회적인 연결고리 역할로 청년들의 사유함을 깨워주는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