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아, 웹드라마 ‘도플갱어’에서 개성 넘치는 패션모델 역으로 연기 변신 시도
2016-01-28 14:53
이시아는 연기자 데뷔 이후 깨끗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로 ‘제2의 한효주’, ‘20대 신예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지난 주 첫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청순과 단아함을 겸비한 조진웅의 첫사랑 김원경 역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최근 출연 확정 지은 ‘도플갱어’에서는 화려하고 개성 강한 매력을 지닌 모델로 변신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청순함 외에도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웹시리즈-웹툰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우수상을 차지한 작품으로 공개오디션을 걸쳐 캐스팅이 진행 됐다. 여기서 신예 이시아가 당당히 주연을 꿰차면서 웹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한껏 높아진 상태다.
신예 이시아의 캐스팅과 신선한 소재가 어우러진 ‘도플갱어’는 최고의 스태프로 구성된 웹 드라마 전문 제작사 (주)씨엘퍼시픽에서 제작을 진행해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웹드라마 ‘도플갱어’는 지난 25일 크랭크인했으며, 오는 3월 4일 열리는 '공모전 시상식 및 차기작 제작 발표회'에서 최초로 상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