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으로 고객 혜택 강화

2016-01-11 15:57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타이어 유통구조를 바꾼 넥센타이어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을 선뵌다고 11일 밝혔다.[사진=넥센타이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타이어 유통구조를 바꾼 넥센타이어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을 선뵌다고 11일 밝혔다.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은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다.

또 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요청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안전운전에 대한 환경이 좋아짐은 물론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스트레벨 고객은 타이어공기압 체크 및 보충, 마모상태 확인, 위치교환, 엔진오일 및 부동액 점검 등의 무상 서비스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나 차량상태가 나빠져 점검이 필요한 경우 넥스트레벨 전문점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상점검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전무는 “넥스트레벨 걱정 ZERO프로그램은 철저하게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준비한 서비스로서 만일의 사고에 따른 위험과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전한 운전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전문점의 위치는 홈페이지 및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