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백종원과 함께한 '딤채쿡 백선생' 영상 공개

2015-12-30 09:34

대유위니아가 30일 공개한 '딤채쿡 백선생' 바이럴 영상 스틸컷[사진=대유위니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대유위니아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함께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의 사용법을 담은 ‘딤채쿡 백선생’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총 4편으로 구성된 ‘딤채쿡 백선생’에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연구해 온 백종원이 ‘딤채쿡’을 사용해 간단하게 음식을 만드는 전 과정이 담겼다.

주방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에서 백종원은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딤채쿡’으로 김치밥을 짓는 레시피와 삼계탕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한다. 또 묵은 쌀을 햅쌀밥처럼 먹는 방법과 밥의 영양분을 높여 건강한 밥을 만드는 팁을 공개한다.

대유위니아는 이번 바이럴 영상에 '딤채쿡'만의 특장점인 '알파 백미 모드', '웨이브 스테인레스 내솥', '나노 알파 H(heating) 시스템'의 작동 원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사용자의 이해를 도왔다.

또 ‘딤채쿡’으로 지은 밥의 밥알 하나 하나가 서 있는 장면이나 실제로 ‘딤채쿡’을 사용할 때 나는 음성 서비스와 터치 버튼의 작동을 보여줘, ‘딤채쿡’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딤채쿡 백선생’ 바이럴 영상은 대유위니아의 유튜브 채널 '위니아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는 지난 22일부터 30일까지 '묵은쌀로 햅쌀밥 짓기', '우리 집 밥 영양분 높이기', '오늘은 김치밥이다!' 그리고 '가마솥의 환생! 딤채쿡으로 삼계탕 만들기' 등을 공개한 바 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 담당은 “딤채쿡’의 광고모델인 백종원씨의 친근하면서도 전문적인 모습이 ‘딤채쿡 백선생’에 잘 담겨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딤채쿡’으로 맛있는 집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딤채쿡'은 대유위니아가 국내 최초의 김치냉장고 ‘딤채’에서 쌓아온 주방가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또 한번 발휘한 제품으로, 찰지고 구수한 전통의 가마솥 밥맛을 최대한 살린 10인용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