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IFC몰, 12일부터 뮤지컬 갈라쇼·버블 매직쇼 등 크리스마스 행사 풍성

2015-12-12 12:16

[IFC몰 픽셀아트 크리스마스 위시월. 사진=IFC몰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쇼핑몰 IFC몰이 12월 한 달 동안 IFC몰을 찾은 방문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사한다.

IFC몰은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12일과 19일, 오후 3시와 5시에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선보인다.

12일에는 현역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뮤지컬 갈라쇼’를 진행, 유명 뮤지컬 OST 공연 및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으로 감동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한편, 19일에는 환상적인 비누방울과 함께 신비한 마술을 펼치는 ‘버블 매직쇼’ 공연을 진행한다. 

또 IFC 몰 L2층에서는 사랑과 소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픽셀아트 크리스마스 위시월’이 27일까지 운영된다. 산타·루돌프 등 캐릭터를 대형 사이즈의 픽셀아트로 꾸며놓은 크리스마스 위시월은, 방문객들이 현장에 구비되어 있는 카드에 메시지를 적어 완성시키도록 구성되어 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카드에 소원을 적어 붙이고, 완성된 위시월 앞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크리스마스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산타·루돌프·겨울왕국 엘사 등 각종 캐릭터들이 캐롤에 맞춰 깜찍한 댄스와 환상적인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AIG 코리안부동산개발 안혜주 전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보다 특별한 즐거움과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고자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사랑하는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IFC몰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하며 풍성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