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세트밥 먹으면 맨유 경기 관람권·왕복항공권·친필 사인 유니폼 행운이?

2015-12-12 00:06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세트밥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축구 관람의 기회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맨유 경품 대축제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오뚜기 세트밥 먹고 영국 맨체스터 가자!’ 이벤트는 전국 편의점, 할인점 및 오뚜기 온라인몰(www.ottogimall.co.kr)에서 판매되고 있는 맨유 선수들의 이미지가 있는 오뚜기 세트밥을 구매해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쿠폰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맨유의 경기 관람권과 왕복항공권,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2016년 1월8일 오뚜기-맨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맨유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인 ㈜오뚜기는 내년 5월까지 매월 맨유와 연계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뚜기-맨유 마이크로사이트(mu.ottog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 세트밥은 기존의 인기 제품인 김치참치덮밥, 춘천닭갈비덮밥에 가쓰오로 맛을 낸 일식 쇠고기덮밥인 규동, 부드러운 일식 닭고기 계란덮밥인 오야꼬동, 다양한 해물을 담은 중화해물밥, 매콤한 사천식 마파두부밥을 새롭게 출시했다. 전자레인지에 2분, 끓는 물 10분이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밥과 소스, 수저가 함께 들어있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