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항공이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비즈니스 클래스 클럽월드 50% 할인 프로모션
2015-12-09 11:25
영국항공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만들어보세요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영국 최대항공사 영국항공 (ba.com)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2월 15일 까지 비즈니스 클래스 ‘클럽 월드 (Club World)’를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영국항공의 이번 크리스마스 특가는 전례 없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비즈니스 클래스인 클럽월드를 최소 1,949,100원의 가격으로 인천-런던 왕복이 가능하다.
영국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클럽월드는 완전한 플랫배드 좌석으로 메모리폼 베개와 퀼트담요로 구성된 나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노트북, 핸드백, 신발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개인 수납공간과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하며 월드 클래스의 기내식과 와인, 샴페인등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는 영국항공의 독점 터미널인 히드로공항 터미널 5에는 휴고보스(Hugo Boss),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등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어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선물을 쇼핑하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를 위해 유명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스페셜 포장지, 쇼핑백으로 선물포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가족,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특별한 크리스마스 혹은 연말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영국항공의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특가를 이용해 잊지 못할 2015년 12월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영국항공은 런던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 연말 이벤트들 중 4가지를 소개한다.
-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화려한 조명이 눈처럼 내리는 런던아이(The Coca-Cola London Eye)의 아이스링크에서 연인과 함께 아이스케이팅(Eyeskate) 타기
- 클래식한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로열 오페라 하우스(Royal Opera House)에서 호두까기인형(Nutcracker) 발레공연 관람 후 럭셔리 그 자체인 랭검(The Langham)에서 에프터눈 티(afternoon tea) 즐기기
- 완벽한 크리스마스 쇼핑을 기대한다면 70% 할인된 가격에서, 영국항공 고객들이라면 10%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디자이너스 아울렛(London’s Designer Outlet)에서 쇼핑하기
-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기대한다면, 템즈강(River Thames)에서 스펙타큘러한 12월 31일(New Year’s Eve) 불꽃놀이 감상하기
영국항공의 클럽월드 좌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크리스마스 특가 항공권 예약은 오는 12월 9일부터 12월 15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2015년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이다.
항공권은 국내 여행사 또는 영국항공 홈페이지(http://www.britishairways.com/travel/home/public/en_kr)에서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