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안심 침구 만들기’ 캠페인 실시

2015-12-07 10:46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7일 사회 소외계층에게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제품을 무상 지원하는 ‘레이캅 안심 침구 만들기’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깨끗하고 안전한 수면 여건을 갖추지 못해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사회 소외계층의 침구 환경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전문적인 침구 청소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수면 환경 개선이 필요한 미혼모시설, 노인보호시설, 보육원 등 사회복지 기관에서 레이캅 홈페이지(www.raycop.co.kr)내 ‘사회공헌’ 메뉴를 통해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개 기관을 선정,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침구 관리 봉사와 함께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

그동안 레이캅코리아는 ‘빛으로 전하는 사랑 릴레이’ 캠페인을 통한 제품 지원, 홀트아동복지회 미혼모자시설 제품 지원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층 아토피 환아 치료 비용 후원 등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왔다.

레이캅코리아 관계자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편안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캅 안심 침구 만들기 캠페인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