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올인원 살균 무선청소기 ‘레이캅 에어’ 출시

2020-05-26 10:12

[레이캅 에어 살균 무선 청소기.(사진=레이캅코리아)]


레이캅코리아는 올인원 살균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에어(모델명 RSC)’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이캅 에어’는 기존 레이캅 살균 무선청소기 슬림형과 프리미엄형 두 가지 모델의 각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이다. 최저 소음과 가벼운 무게감에 BLDC모터의 강력한 흡입력 및 바이러스 살균력을 담았다.

이 제품은 UV살균 청소헤드로 바닥과 침구, 패브릭 소파, 반려용품 등에 활용할 수 있따. 의료현장에서 사용되는 스펙의 UV램프(파장 253.7mm)로 세균과 바이러스, 건강유해물질을 99% 제거하고,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나 코로나 바이러스 퇴치 및 전파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

UV 살균력과 함께 BLDC모터로 기존 자사 슬림형 모델 대비 3배 강화된 흡입청소도 가능하다. 두 종류의 파워 브러시가 마루바닥과 카펫 등 바닥형태에 맞춰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마이크로 헤파필터는 0.3nm 초미세먼지를 99.7% 이상 제거해 청결한 공기만을 배출한다.

외관은 무광 화이트 컬러다. 무게는 1.7kg 초경량이다. 강력한 흡입력에 비해 소음은 보통 음성 수준의 71.7dB로 낮췄다.

제품은 레이캅 공식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부터 레이캅 공식몰에서 검색,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매일 1명씩 10일간 레이캅 에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6월 한 달 간 구매 고객에 한해 추가 배터리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위생과 살균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레이캅의 검증된 살균력을 탑재한 무선청소기와 침구청소기가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며 “바닥과 침구, 패브릭 등 몸이 직접 닿는 집 안 곳곳을 수시로 살균 청소해서 깨끗한 실내 환경 속에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