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슬라이드포토] 김희철, '핑크가 잘어울리는 몇안되는 남자' (아는형님 제작발표회)

2015-12-05 01:00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한 카페에서 진행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아는형님' 제작발표회에 여운혁 CP와 강호동, 이수근, 김영철, 서장훈, 김세황, 황치열, 김희철, 민경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희철, 민경훈, 황치열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한 카페에서 진행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한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진이 다양한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황치열, 김세황이 출연하며,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주경제에서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한 카페에서 진행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