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중국 '완다 시네마' 파트너쉽 체결...연 2.7%, 종목 100%로 신용/미수 대환 가능한 투자하려면?
2015-11-26 14: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CJ CGV가 중국 1위 극장인 완다시네마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CJ CGV는 지난 24일 서울 상암동 CGV 본사에서 완다시네마와 오감체험관 4DX와 다면상영관 스크린X 확산을 포함한 광범위한 협력을 주 내용으로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런 파트너쉽 체결로 CJ CGV는 중국 1등 극장체인인 완다시네마가 4DX와 스크린X 상영관을 확장하기로 한 만큼 다른 극장 체인에도 파급력이 클 것으로 전망된다.
서정 CJ CGV 대표는 "중국 영화시장의 성장 속도를 볼 때 이번 협약은 CJ CGV의 특별관 확산과 지속 성장에 정점을 찍는 사건"이라고 말하며 "세계 영화 산업의 주도권을 아시아로 옮기는 데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중국 1위 극장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CJ CGV에 관심이 높은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또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 및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26일 핫종목
- CJ CGV, 방림, 유니슨, 한샘, 비츠로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