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슈가맨 제이, 과거 김진-이선정과 삼각관계였던 사연은?... ‘이럴수가’
2015-11-25 12:15
[영상 출처 = YouTube]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슈가맨 가수 제이 출연 화제, 슈가맨 제이 과거 히트곡 '굿바이' '어제처럼' 재조명, 슈가맨 제이 미스 워싱턴 출신, 슈가맨 제이 연예계 떠난 이유, 슈가맨 제이 방송 중단한 이유 화제
가수 제이가 JTBC '슈가맨'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히트곡이 재조명되고 있다.
제이는 미스 워싱턴 미인대회 출신으로, 1998년 '굿바이'로 가요계에 데뷔해 '어제처럼', '슬프지만 진실'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그 중 ‘굿바이’의 뮤직비디오에서 제이가 탤런트 김진, 이선정과 삼각관계를 연기했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제이는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제이는 자신의 히트곡 '어제처럼'을 열창하며 여전히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냈다.
또 제이는 방송 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성격이 잘 안 맞았던 것 같다"며 "내가 하고 싶은 음악만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러지 못했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는 지난 2013년 주한미군 작전장교와 결혼해 현재 미국에서 생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