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담 넘기 성공?…10人 10色 힙합교복 입은 개인 자켓 화보 공개
2015-11-24 00:0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의 개인 자켓 화보가 선공개됐다.
담을 넘기 위한 귀여운 악동들의 움직이는 라이브 티저 사진과 타이틀 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하는 등 순차적으로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는 업텐션이 오늘 23일 네이버뮤직 스페셜을 통해 개인 자켓 화보를 최초 공개한 것.
사진 속 업텐션은 열 명의 멤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힙합 스타일의 교복 의상을 입은 채 담을 배경으로 스트릿 패션 잡지에 나올 법한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 움짤이랑 완전 다른 분위기다”, “담 넘는 애들이 이렇게 멋있을 줄이야”, “꾸러기였다가 상남자였다가 예측할 수 없어”, “이번 컨셉이 뭘까”, “힙합 교복이니까 힙합 아닐까”, “귀엽거나 멋있거나 둘 중 하나만 해줘 심장아파” 등 개인 자켓 사진과 컴백 활동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통해 ‘BRAVO!’의 타이틀 곡을 처음으로 선 보일 예정이며, 27일 0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