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규진, 생일 맞아 ‘규것이 알고싶다’ 미스터리 아기 사진 공개

2015-11-22 00:02

[사진= 업텐션 공식 트위터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의 규진이 생일 기념으로 공개된 미스터리한 아기 시절 사진이 화제다.

21일 오전 규진의 열 아홉 번째 생일을 알리는 업텐션 공식 SNS에는 “업텐션 규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 틈을 타 '규것이 알고싶다'의 미스터리한 사진 한 장을 공개하겠습니다! HAPPYGYUJINDAY UP10TION GYUJIN”라는 글이 어린 시절 규진의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아기 시절의 규진은 소파 위에 느긋하게 누워 얼굴에 손을 대고 미소를띈 채 누워있다. 규진의 사진에 표기된 촬영 날짜가 90년으로 의문의 날짜가 잘못 찍혀있어 97년생이지만 어른스러운 규진의 나이가 의심스럽다는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아기 사진이 공개 된 후 현재 규진의 모습이 담긴 패션 잡지 커버 느낌의 생일 축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규진은 모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한규진 87년생설(?) 드디어 입열다’ 등 흥미로운 문구들 적혀져 있다. 재미있는 문구들은 앞서 공개된 아기 사진과 연관된 부분이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어릴 때도 눈썹이 진했구나 “저 잡지 어디가면 살 수 있는거죠”, “아기 때도 의젓한 포즈 귀엽다”, “’규것이 알고싶다’ 방송해주세요”, “규비드 규진 생일 축하해”, “미스터리 하다. 규진이 도대체 몇 살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업텐션은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컴백을 예고했으며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을 처음으로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27일 자정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