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 제품 체험 공간 ‘갤러리 웰스’ 오픈
2015-11-17 09:31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교원그룹이 웰스 환경가전 및 뷰티 상품, 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복합체험공간 ‘갤러리 웰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갤러리 웰스’는 웰스 환경가전과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 공간으로, 웰스 제품군별로 다양하게 전시돼있어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웰스 갤러리 매니저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위한 맞춤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며, 커피를 마시며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웰스 카페(cafe)도 마련돼 있다. 웰스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프리미엄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건강한 물 마시기, 워터 테라피 등 건강 클래스를 비롯해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클래스, 문화 강연 등 고객 초청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매장 내부를 사진, 미술 등의 전시 공간으로 활용해 신진 아티스트에게는 전시 후원을, 고객들에게는 문화 생활의 기회를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갤러리 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초등학교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