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내달 5일 한류스타 이종석과 함께 한·중 팬 사인회

2015-11-16 09:17

[사진제공=락앤락]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락앤락은 한류스타 이종석과 함께하는 'LOCK&LOCK Tumbler Day, 이종석 한·중 팬 사인회’를 개최, 이달 29일까지 국내 팬 사인회 참여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은 다음달 5일 한국방송통신대학 ‘락앤락 카페’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락앤락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이종석과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락앤락의 새로운 텀블러들도 선보인다.

행사엔 이종석 사인회 및 토크타임이 준비됐다. 락앤락 텀블러로 즐기는 티타임과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종석 사인이 각인된 신제품 ‘패더라이트’ 텀블러를 증정, 행사 동안 커피나 차가 무제한
제공된다.

럭키드로우 시간을 통해 이종석이 락앤락 광고 촬영 시 직접 착용했던 소품들도 증정할 예정이다. 

중국측 참가자는 지난 11일 중국 '독신자의 날(광군제)'을 맞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에서 진행된 이벤트
고객 중 20명이 선발됐다. 이들에겐 이종석 팬 사인회 참석과 함께 3일간의 한국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의 경우, 오는 29일까지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팬 사인회 참가자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는 16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락앤락 텀블러 구매고객 모두가 대상이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2015 중국 브랜드파워(C-BPI) 보온병 부문 3년 연속 1위를 할 만큼 락앤락의 텀블러·보온병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