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기술 수출로 '바이오·제약업' 관심↑

2015-11-13 13: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국은행이 기준금리 동결로 5개월 째 1.5%의 최저금리를 유지했다. 미국의 12월 금리인상을 앞두고 금융안정을 중시하여 내린 결정으로 풀이된다.

윤여삼 KDB대우증권 채권팀장은 “3분기 GDP가 내수를 중심으로 생각보다 잘나왔기 때문에 한은이 당장 통화정책을 쓸 시기가 아니라는 판단을 했을 것”이라고 했다. 또 유선웅 LIG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연내 금리인상이 임박했고 3분기 GDP와 최근 산업활동동향 지표도 개선돼 정부와 한은이 통화정책을 쓸 유인이 낮은 상황”이라고 전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


저금리 기조가 유지되고 있는 국내 증시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또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 및 상담전화(1644-8314)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고,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3일 핫종목
- 한국전자홀딩스, 삼성제약, 매커스, 인디에프, 아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