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3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림텍스' 출시

2015-11-02 09:29

[사진제공=까사미아]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까사미아가 터키의 세계적인 수면용품기업 보이닥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에서 한 단계 진화한 3세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드림텍스'를 출시한다.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의 최고급 라인 드림텍스는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4개의 내부 충진재에 따라 세 가지 시리즈로 선보인다.

드림텍스는 친환경 무독성 MDI폼을 사용하고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을 극대화하는 등 기존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기능에서 나아가 다이아몬드와 동일 성분이자 열 전도율이 탁월한 탄소결정체를 사용함으로써 폼으로 전달된 체온이 폼을 부드럽게 변화시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의 경우,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능성 '바이오-리듬 슬립' 원단을 적용했다. 이 소재는 세계 1위 시험인증기관 SGS에서 신체밸런스 유지 효과를, 독일의 저명한 섬유검사기관인 호헨스타인에서 스트레스 감소 효과를 인증 받았으며, 차세대 메모리폼과의 조합을 통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양질의 수면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늘어나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침대와 매트리스는 뗄 수 없는 관계인 만큼 이번 ‘드림텍스’ 출시와 더불어 앞으로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