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신혼집 인테리어 고민 해결 나선다
2015-11-02 08:21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현대리바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웨딩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리바트몰이나 리바트 매장에서 신혼가구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집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300만원·200만원·100만원 상당의 홈스타일 제품을 제공하고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신윤선 실장이 직접 신혼집을 꾸며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신윤선 실장은 보그, 엘르, 까사리빙 등 패션리빙 매거진에서 인테리어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 스타일리스트다. 리바트 홈 제품으로 스타일링 된 신혼집 인테리어 팁은 현대리바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현대리바트는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리바트가 결혼 축하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멤버십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이력과 관계없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노비타 11리터 제습기, 일렉트로룩스 핸드블렌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테팔 무선주전자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최근 셀프인테리어 열풍으로 신혼집을 꾸미는 데에 관심이 많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인테리어 이벤트를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리바트 웨딩 멤버십에 가입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