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장배 배드민턴 대회 성황리 개최

2015-10-26 11:10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 5,500여명 참여

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는 '2015 국민건강보험공담 부산지역본부장배 배드민턴대회'를 24-25일 양일간 부산 강서체육관 등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건보공단 부산지역본부]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조진호)는 지난 24~25일 양일간 강서체육관 등에서 '2015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장배 제28회 부산광역시 배드민턴연합회 추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평생건강 국민행복, 글로벌 건강보장리더’라는 슬로건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부산광역시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 5,500여명이 부산소재 강서체육관, 금정체육관, 개성고등학교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또, 건보공단의 건강증진사업의 일환인 이번 대회는 시민들의 건강을 위한 대회인 만큼 지역 내 관심이 높아 이번 행사 축하와 격려를 위해 유재중 국회의원(새누리당 부산수영구), 박민식 국회의원(새누리당 부산시당위원장), 박희채 부산광역시 생활체육회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진호 본부장은 개회사를 통해 "공단은 평생건강, 국민행복 건강보장리더로서 지속가능한 10년을 준비하기 위하여 국민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증진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지역사회 생활체육대회 등을 지원함으로써 건강생활운동 활성화를 통한 건강수준 향상 및 보험 급여비 절감을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