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구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015-10-20 00:01

[사진제공=캐나다구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캐나다구스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캐나다구스가 캐나다 현지 외 글로벌 시장에서 온라인 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코넥스솔루션에 따르면 캐나다구스는 온라인 유통 채널과 쇼핑이 특히 활성화된 국내 시장 특성에 맞게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글로벌 각 시장의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을 중요시하는 캐나다구스는 이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도 현지화 전략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캐나다구스가 국내에서 소개하는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상시 운영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제외하고 각 매장 별 특성에 따라 판매 제품이 상이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각 제품별 특성과 기능을 상세하게 소개함으로써 제품 구매를 위한 안내서 역할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캐나다구스의 60여년의 역사와 브랜드 관련 최신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강원식 코넥스솔루션 대표는 "한국은 소비재의 온라인 유통 비중이 전 세계 최고 수준으로 온라인에서의 유통 채널 확보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까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캐나다구스 제품을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