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미니앨범 ‘D’ 스타일리쉬한 영상미+래퍼 씨잼과의 ‘환상 케미

2015-10-08 00:08

[사진= CI ENT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신화 김동완의 새 앨범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발표하는 김동완이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앨범 ‘D’의 첫 번째 티저영상인 ‘PIECE’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거칠게 내리는 비와 함께 시작되는 ‘PIECE’의 티저영상은 밴드와 함께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김동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Mnet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활약을 펼친 실력파 래퍼 씨잼(Cjamm)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김동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신곡 ‘PIEC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동완의 솔로 컴백에 앞서 첫 번째로 티저영상이 공개된 미니앨범 ‘D’의 수록곡 ‘PIECE’는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가 바탕을 이룬 모던 락 곡으로 김동완의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21일(수)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에는 래퍼 씨잼(Cjamm)을 비롯해 god의 데니안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김동완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약 7년 만에 솔로가수로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신곡 ‘PIECE’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김동완은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