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어플 ‘여기어때’, 새 홍보모델에 신동엽 선정

2015-10-02 07:30

[사진제공-위드웹]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드웹이 서비스하는 숙박어플 ‘여기어때’가 새로운 모델로 예능 방송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MC 신동엽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전반기 YG의 유병재와 야구여신 박기량을 모델로 했던 CF가 이슈가 되며 각 종 패러디가 등장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여기어때는 신동엽을 새로운 모델로 전반기의 관심과 사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의 정식 모델 선정 발표가 있기 전부터 이미 ‘여기어때 신동엽’, ‘여기어때 모델’ 등의 검색어가 연관 검색어에 오르는 등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여기어때 신규 CF와 신동엽에 대한 기대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SNL코리아’, ‘마녀사냥’ 등에서 보여준 재치있고 익살스러운 신동엽의 이미지야 말로 다양한 메시지를 유머코드로 풀어낼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 판단했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숙박어플 ‘여기어때’는 이번 신규모델 선정과 관련하여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2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동엽으로 변경된 버스광고를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인증 받으면 추첨을 통해 무료숙박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장용희 여기어때 마케팅 팀장은 “신동엽을 새 얼굴로 국내 최다 숙박 제휴점 정보제공, 업계 최대 고객혜택 등 여러 장점을 알리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대대적인 후반기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