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초보아빠’, 4일 첫 방송

2015-09-03 13:53

[사진=현대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조성진 기자 =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가 4일 영국 BBC 방송의 다큐멘터리 ‘개과천선 초보아빠(원제: Don't Just Stand There...I'm Having Your Baby)’를 첫 방송한다.

‘개과천선 초보아빠’는 출산의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방관하는 태도로 배우자를 불안하게 만드는 초보아빠들이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매회 베테랑 조산사들이 2명의 초보 아빠들을 교육시키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 초보아빠들은 진통을 겪는 배우자는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 등 출산에 대한 사전 지식과 육아 교육을 받게 된다.

헬스메디tv의 백승헌PD는 “매회 다양한 스타일의 초보아빠들이 겪는 체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임신과 출산의 아름다움은 물론 가족애를 일깨우는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오는 4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초보 아빠 셰인과 마틴이 출연한다. 책임감과 경쟁심이 강한 셰인은 직접 아이를 받겠다고 고집을 부리고, 마틴은 무관심한 태도로 아내를 불안하게 만든다. 도움이 시급한 초보아빠들의 놀라운 변신과정이 전파를 탄다.

영국BBC 제작의 6부작 다큐멘터리 시리즈 ‘개과천선 초보아빠’는 오는 4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헬스메디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