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개리 소속사 "동영상 주인공 개리 아냐, 유포자 강력 법정 대응할 것"
2015-08-31 17:15
개리 소속사 측이 인터넷에 나돌고 있는 동영상의 주인공이 개리가 아니라고 밝혔다.
개리 측은 31일 오후 보도 자료를 통해 “현재 메신저와 인터넷에 개리 동영상에 관련돼 개리가 아님을 확실히 밝히는 바이며 소속사 공식입장을 전해드린다. 소속사 측은 며칠 전 개리 동영상이 한 메신저에서 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즉각 대응 하지 않은 이유는 대응할 가치조차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상이 빠르게 퍼지면서 개리 이미지에 타격을 입고 개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기정사실화처럼 퍼지고 있다는 심각성에 소속사 측은 더 이상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 또 이로 인해 가족들과 지인들이 큰 상처를 입을까 염려돼 빠른 정리가 필요할거라 판단을 했고 이렇게 공식 발표까지 오게 됐다”라고 과정을 설명했다.
개리 측은 해당 동영상에 등장하는 남성이 아니라는 근거도 들었다. 개리 측은 “동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이 개리가 확실히 아님을 증거 할 만한 내용 중 첫 번째는 동영상에 나오는 개리와 유사하다는 남자의 팔 타투는 왼쪽이며 개리는 오른쪽 팔에 타투가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개리와 타투가 비슷하기는 하나 전혀 다른 모양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정확히 밝힌다. 제일 중요한 점은 동영상에 당사자인 분이 소속사로 연락을 해와 오히려 개리를 걱정하고 있다는 점에서 개리 포함 소속사 측은 너무 안타까울 뿐이다. 그래서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돼 동영상이 더 이상 유포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강경한 대응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