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 양수빈, ‘블링블립’ 입술 만드는 비법 공개
2015-08-27 13:35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지난 25일(화) SNS스타 양수빈의 개인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 양수빈은 낫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틴트)’를 바르고 잘생긴 남성에게 기습키스를 하였다. 양수빈 특유의 도도함과 유머러스함으로 SNS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수십만건의 조회수를 올리고 있고, 영상에서 선보였던 낫츠 블링블~립 틴트는 현재 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란 낫츠 ‘립 쉬머 글로스’(립글로스)로 먼저 네추럴하게 연출하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립무스/틴트)로 입술 안쪽에 발라주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을 말한다.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립 쉬머 글로스’를 핑크 컬러는 바르면 바를수록 뛰어난 발색효과를 지니고 있고, 4계절에 어울리는 색상과 날씨 및 코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을 할 수 있는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낫츠 마케팅 관계자는 “독특하고 새로운 제형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선호하지만 제품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아무리 화제성 높은 제품이라도 큰 인기를 얻긴 어렵다” 라며 “낫츠는 새로우면서도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