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여행 국내 여행지 1위는 '한려수도'

2015-08-23 11:09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웹투어(대표 홍성원, www.webtour.com )에서 7월 28일 화요일부터 8월 2일 일요일까지 6일간 웹투어 페이스북 방문 고객 780명을 대상으로 부모님 생신 선물로 보내드리고 싶은 국내여행지를 묻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한려수도가 1위를 차지했다. 

조사 결과 응답자 780명 중 31.3%은 거제, 남해, 통영이 있는 한려수도를 꼽았다. 동해, 강릉, 속초가 있는 강원권이 25%, 담양, 여수, 순천이 있는 전라권이 14.9%로 각각 뒤를 이었다.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한 한려수도의 경우 거제, 통영, 남해 지역으로 바다와 산과 섬이 어우러져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거제도와 외도, 통영 해상 케이블카, 남해 보리암, 가천 다랭이마을 등이 있으며 연중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이와 관련, 웹투어의 하나강산 플러스 상품을 마련했다. 전문가가 설계한 여행 코스로 기존 단순 여행지 관광을 탈피하고, 리조트나 호텔 급의 편안한 숙박, 지역 별 특식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강산 플러스는 한려수도 상품은 물론 전라권, 부산/경주권, 경상권, 강원권의 5개 권역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화, 금 출발 2박 3일 패턴으로 20일 이전 예약 시 고객 우선 좌석 배치가 가능하며 올 가을부터는 하나강산 플러스 상품 이용 고객에 한해 당일여행과 하나강산 플러스 재구매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