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개최
2015-08-23 09:52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대한항공이 '사랑을 더하는 일일 벼룩시장'을 테마로한 행사 부스 운영을 통해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지난 22일 서울 삼성동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제 24회 ‘사랑나눔 일일카페’ 행사를 열었다.
이 날 행사에는 사전 모집해 선정된 벼룩시장 참가회원과 숙명여대 입학 홍보대사, 대한항공 SNS 회원, 대한항공 임직원 등 약 4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일일카페에는 숙명여대 학생들로 구성된 입학 홍보대사들이 자원 봉사자로 함께 참여해 적극적으로 학교를 소개하고 여행관련 물품도 판매하며 사랑나눔과 기부에 동참했다.
또 매 시간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여행지로 구성된 간단한 퍼즐을 시간 내 완성하는 게임을 통해, 해외 주요 취항지 별 특색 있는 먹거리를 경품도 제공했다. 아울러 일일 벼룩시장 내 구매왕, 판매왕 및 기부왕을 선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됐다.
지난 21회 행사부터는 이웃과 함께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단체들과 함께하는 운영방식을 도입해 나눔의 틀을 넓혀가고 있다. 일일카페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는 SNS를 통해 단체소개, 희망일정, 특기 또는 참여 아이디어 등을 제출해 행사 참여에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