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YES24·교보문고 등 '빅4 온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코너 오픈

2015-08-22 10:52

[사진=G마켓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이른바 '빅 4 온라인 서점'의 베스트셀러를 이제 온라인 마켓에서 한번 비교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YES24를 비롯해 인터넷교보문고,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 4곳과 손잡고 ‘대한민국 온라인 베스트셀러’ 코너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코너는 각 서점별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0위까지 한 페이지에 모아 도서 동향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셀러는 일주일 단위로 집계해 매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 한다. 한 주간의 베스트셀러를 확인하는 동시에, 원하는 도서는 바로 구매 할 수 있다.

G마켓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카드사 전용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현대·KB카드로 제휴 온라인서점의 인기도서를 1만원 이상 결제 할 경우 사용 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기간 내 ID당 최대 3회 받을 수 있으며, 발급 후 3일 내에 사용하면 된다.

G마켓 김선희 도서팀장은 “내로라하는 국내 온라인 서점들의 인기 도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국내 베스트셀러 동향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바로 구매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서 쇼핑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G마켓 도서 코너에서는 4대 온라인 서점의 도서 구매는 물론 YES24의 총알배송 서비스, 인터파크도서의 당일배송 등 각 서점별로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서비스까지 그대로 이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