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효린·지코·팔로알토 26일 앨범발매 “쇼미더머니4·언프리티2의 시너지”

2015-08-19 17:42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효린·지코·팔로알토 26일 앨범발매 “쇼미더머니4·언프리티2의 시너지”…효린·지코·팔로알토 26일 앨범발매 “쇼미더머니4·언프리티2의 시너지”

지코, 효린, 팔로알토의 티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효린은 트위터를 통해 "팔로알토X효린X지코 콜라보! 기대해주세요"라면서 티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티저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지코, 효린, 팔로알토가 화이트&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각자 개성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세 사람은 마치 한 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 시스타의 소속사도 “이름만으로도 떨리는 세 아티스트의 환상적 팀워크, 커밍 순”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각 분야 최정상 가수들의 개성과 아우라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세 사람의 콜라보 앨범은 오는 26일 발매가 확정돼 색다른 조합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효린과 지코, 팔로알토의 쇼미더머니4와 언프리티랩스타2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정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