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베카 신제품 출시
2015-08-17 09:15
프랑스 정통 쿡웨어 시트램의 '듀오' 라인은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뛰어난 성능의 넌스틱 코팅으로 스크래치나 각종 오염에 강하다. 실리콘 코팅으로 사용감이 편한 손잡이는 나사 이음새가 없어 더욱 위생적이다. 블랙과 레드 컬러 매치의 16cm 편수 냄비, 20cm, 28cm 프라이팬, 24cm 딥 프라이팬, 24cm 사각 그릴 팬으로 구성됐다.
시트램의 '시트라벨라' 라인은 레드와 블랙 컬러의 철 주물 냄비로, 레트로 풍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몸체가 두툼해 솥밥을 비롯, 찌고 삶는 저수분 요리에 좋고, 열이 균일하게 분배되어 음식이 골고루 익고 원재료의 신선함이 유지된다. 또한 조리 중 양쪽 손잡이에 조리 도구나 뚜껑을 걸쳐놓을 수 있는 아이디어 기능도 채용했다.
독일 116년 전통의 브랜드 베카의 '포커스' 라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용해 위생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음식물을 깔끔하게 따를 수 있는 푸어링 림과 냄비 안쪽의 눈금 표시로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블랙 앤 크림 컬러가 돋보이는 알루미늄 코팅 냄비 '쿡온' 라인은 가볍고 열효율이 뛰어나며, 세척이 간편한 제품이다. 손잡이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하다.
제품은 삼광글라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 판매 중이며, GS숍,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NS몰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강아 삼광글라스 상무는 “차별화된 주방용품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