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올 상반기 전체 렌즈교환식 시장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2015-08-13 16:05

소니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소니코리아가 올해 상반기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소니의 렌즈교환식 카메라 브랜드 ‘알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알파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각각 진행된다.

소니 알파 공식 홈페이지 응모 방법은 사이트 내에 있는 ‘나의 베스트 알파 모델’을 담은 이미지를 선택해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후 URL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니 알파 제품 중 자신이 꼽은 베스트 제품 한 가지를 선택해 댓글을 달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 완료된다.

행사 기간 내 응모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소장용 A7RII 미니어처 16GB USB 메모리,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코베아 그늘막 텐트, 소니 정품 보조 배터리(CP-V5)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57%로 5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이후 6개월 연속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1위 자리에 올랐다.

또 올해 상반기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도 35.4%로 선두 자리를 지켰다.

특히 소니의 세계 최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는 지난 2013년 11월 출시 이후 9개월간 전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풀프레임 카메라의 대중화를 선도했다.

지난 11일에는 세계 최초 이면조사형 424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한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A7RII'를 새롭게 선보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 알파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