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BestInMyLife 캠페인 시작
2015-08-11 15:44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Best 정신 실천하는 #TheBestInMyLife 캠페인
진취적 현대인의 공감 얻고 영감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위한 노력
진취적 현대인의 공감 얻고 영감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위한 노력
아주경제 조가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늘부터 #TheBestInMyLife 국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시행된다.
나아가 브랜드 홍보대사와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이 인생의 최고(The Best)란 의미를 생각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이들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인생 이야기는 단편 영화와 매거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될 것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는 128m 높이의 암벽을 오르며 강인함과 집념을 보여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진취적인 현대인이란 성공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결과보다 현재를 즐기며 독립적인 인생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향후 이를 대표하는 4명의 홍보대사를 추가로 선정하고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