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31일까지 '놀부 유황오리'와 와인 세트메뉴 할인 이벤트 진행

2015-08-09 15:44

[사진=아영FBC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한식프랜차이즈 놀부와 함께 와인 세트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영FBC가 ‘한식과 와인의 조화’를 대중에게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는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 유황오리’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계속된다. 이 기간 놀부 유황오리의 인기 메뉴인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에 아영FBC의 인기 레드 와인인 ‘블랙박스’와 ‘스택와인’을 각각 30%, 4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구성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놀부 유황오리 블랙박스와인 세트’와 ‘놀부 유황오리 스택와인 세트’ 가격은 각각 7만5000원, 7만9000원이며, 놀부 유황오리 목동점과 잠실점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놀부 유황오리 목동점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회식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평일에 예약 방문한 총 12명 이상의 팀 혹은 그룹 대상으로 진행되며, ‘놀부 유황오리 와인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으로 선정된 블랙박스 와인은 바닐라, 오크향이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기는 고급스러운 맛의 와인으로, 유리병 대신 종이팩에 담겨 있는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끈다.

동급 병 와인 대비 4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와인 평가 매거진에서 40여 개의 골드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택와인은 잔이나 오프너 없이 야외에서나 레스토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 특히 아웃도어 족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와인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