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막판 휴가비 쏩니다’…걸그룹 워너비, 현금으로 시원하게 쏜다

2015-08-08 00:05

[사진 =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워너비가 막판 여름 휴가비를 쿨~하게 쏩니다”

6인조 머슬돌 워너비가 데뷔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시원하게 연다. 워너비는 7일 정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워너비가 막판 여름 휴가비를 지원합니다. 커버 댄스 올리고 100만원 '겟' 하는 이벤트”라며 깜짝 이벤트를 게시했다.

이번 이벤트는 워너비의 한국 정식 데뷔 기념 및 팬 감사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워너비의 데뷔곡 ‘전체차렷’의 커버 댄스 영상을 올리거나 워너비 소개 및 감상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특히 금일 정오부터 오는 17일 자정까지 커버 댄스 영상을 등록한 사람이나 팀 중 심사를 통해 1등에 선정되면 현금 100만을, 2등에게는 현금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밖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Y’ME 파우더 미스트,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워너비 사인 CD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된다.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관계자는 “워너비 댄스 커버 영상을 통해서 신인 걸그룹 워너비를 알리고 새로이 인재 발굴의 기회도 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해외팬들부터 그간 꾸준히 커버 영상이 올라오는 것을 보며 조금이나마 보답하고픈 생각에서 출발했다. 정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영상을 1등으로 뽑을 생각이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워너비는 첫 번째 싱글 ’전체차렷(Attention)’을 발매하며 정식으로 데뷔 했으며, 신인답지 않은 절도 있고 파워풀한 각군무 퍼포먼스에 멤버 전원 남다른 체력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소유한 ‘머슬돌’의 이미지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