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라이프웨이 컬러풀스테이션 서비스 '오션월드' 우대 혜택 제공
2015-08-06 16:32
상조 서비스 가입 회원, 오션월드·스키월드 최대 35% 할인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전국 유명 휴양지 및 휴가지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계곡이나 바다를 찾아 휴가를 만끽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최근 들어서는 대형 워터풀이 있는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는 연인·가족단위 휴가객들의 수도 증가하고 있다.
한 취업포털사이트의 직장인 대상 설문 조사 결과 직장인들의 평균 휴가일은 대기업 4.8일, 중소기업은 4,5일로 집계됐으며, 이 가운데 여름 휴가 비용은 대기업 62만 3000원, 중소기업 55만 8000원으로 평균 57만 4000원인 것으로 조사됐다.
계속되는 경제 불황 속에서 부담스럽게 작용하는 휴가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여 알뜰하게 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신풍속도가 빠르게 퍼져나가면서 휴가철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도 차츰 변화되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대표 상조서비스 대명라이프웨이에서 가입 즉시 모든 회원에게 오션월드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부여하는 ‘컬러풀 스테이션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국내 상조업계 최초로 도입한 대명라이프웨이의 멤버십 서비스는 대명라이프웨이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발급되는 멤버십 카드로 가입 후 5년 동안 대명리조트 패밀리·스위트 객실 우대 및 대명투어몰 여행상품을 최대5~1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또한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프로그램은 최대 20%, 대명본웨딩 웨딩패키지는 최대 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대명문화공연장 문화공연은 월 1회 본인에 한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시즌 한정으로 문화공연도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연인·가족단위 휴가객들이 피서를 위해 많이 찾는 대명리조트의 오션월드는 상조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성수기 가격에서 최대 25~35% 할인 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으며, 리조트 객실 우대로 숙박까지 해결 할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 손색이 없다는 반응이다.
대명라이프웨이는 이 외에도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정보 컨텐츠가 수록된 매거진을 가입 후 1년간 회원들에게 발간하고 있으며, 대명라이프웨이의 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하는 한편 질 높은 매거진 컨텐츠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mlifeway_co/)도 운영 중에 있다.
한편 대명라이프웨이는 고객과의 약속과 신뢰를 원칙으로 운영되는 기업으로, 부당행위 방지 시스템, 고객안심 시스템, 장례용품 보증 시스템 등의 3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 품질 보증제를 철저하게 이행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제11회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