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78개 우수 협력사에 인센티브 제공
2015-07-31 14:21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한화(대표 이태종)는 지난 30일 서울 태평로 2가 더 플라자 22층 루비 홀에서 ‘2015년 우수 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화는 동반성장에 앞장서고자 2009년부터 매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하여 협력회사를 격려해 왔다. 올해도 지난 21일 화약부문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에 이어 방산부문이 시상식을 개최하여 협력회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실질적인 상생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이태종 한화 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들과 2014년 협력회사 평가 결과 최우수 협력회사로 선정된 유니맥스정보시스템 김선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26개 우수협력회사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협력회사들은 대금 전액 현금결제, 계약이행 보증보험 징구 면제, 소속 회사 직원 해외기술연수 제공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한국생산성본부(KPC)와 연계해 우수협력회사에 교육바우처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상생협력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평가결과 양호 등급을 받은 52개 협력회사들도 대금전액 현금결제의 혜택을 받게 되며, 하위등급을 받은 8개 협력회사의 경우 산업혁신운동 3.0과 연계하여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해 등급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