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슬라이드쇼·포토] 민아, '팬들을 향한 사랑의 하트 입술~'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

2015-07-30 17:00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 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 유라, 소진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이날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는 걸스데이 멤버 민아, 소진, 유라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걸스데이 멤버 혜리는 드라마 촬영으로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소진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 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에서 걸스데이는 아시아의 하와이로 불리는 일본의 오키나와에서 꿈같은 4박 5일간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매력을 통해 보여줄 예정으로 오는 8월 3일(월) 저녁 7시에 MBC뮤직에서 첫방송 합니다.

 
아주경제에서는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 고화질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유라가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MBC MUSIC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 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