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비' 래쉬가드, 배우 황정음과 콜라보레이션 눈길

2015-07-30 14:49

[사진 = '레이지비'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레이지비(lazybee)래쉬가드가 배우 황정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레이지비에 따르면 배우 황정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던 래쉬가드가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레이지비 관계자는 “배우 황정음은 탄력있는 몸매의 대표 미녀 스타로 이번 레이지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어, 레이지비 홈페이지까지 다운되는 헤프닝이 발생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레이지비(lazybee) 황정음과 함께 만든 레이지비 코르셋래쉬가드 라인인 산토리니, 돌핀, 엘도리스, 스카이뷰, 피피, 파타야, 이스터, 빅토리아 등등 많은 모델에 참여하였다. 또 자체 보유기술력인 '엑스트라 슬림테크' 방식을 도입하여 레쉬가드 제품의 특성상 원단에 가장 포인트를 두고 오래도록 개발했다. 

S/S시즌 레이지비래쉬가드브랜드는 여성래쉬가드, 남자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래쉬가드팬츠, 집업래쉬가드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안정성 및 품질을 보증하는 KC마크와 원단 시험성적의 훌륭한 평가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작년 S/S시즌 대비 매출 700%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지비공식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lazybee__/)과 홈페이지(http://www.lazyb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