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템플턴 대학, 업계 최고 ‘글로벌뷰티마케터’ 이윤경 대표 영입
2015-07-28 11:43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에 진출한 미국 템플턴 대학(TEMPLETON UNIVERSITY)이 업계 최고의 교수진들로 구성된 글로벌 대학의 걸맞게 업계 최고 ‘글로벌뷰티마케터’를 영입 했다.
미국 템플턴 대학이 영입한 ‘글로벌뷰티마케터’는 많은 방송과 강연을 통해 뷰티마케팅, 프로페셔널 이미지 메이킹, 커뮤니케이션, 코스메틱 세일즈 트레이닝 전문의 이윤경 대표이다. 수 십 년간 다져온 화려한 실무 경력의 이윤경 대표와 미국 템플턴 대학과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마케팅학과와 향후 런칭 예정인 글로벌뷰티경영학에 많은 관심이 쏟아져 내리고 있다.
이윤경 대표는「DIOR」, 「LOUISVUITTON」 「CLARINS」, 「BVLGARI」, 「GUCCI」,「HERMES」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교육을 담당 해왔다. 이윤경 대표는 여러 글로벌 브랜드를 담당해 오면서 수 십 년간 쌓아 올린 자신의 노하우, 정보와 지식을 미국 템플턴 대학을 통하여 전격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템플턴 대학 박인기 학장은, "뷰티 업계 최고의 글로벌뷰티마케터 이윤경씨와 학교측에 다양한 혜택으로 글로벌 경영 및 뷰티 업계 리더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패러다임의 경영 교육 컨텐츠 및 환경증진을 제공하고 뷰티 업계의 발전에 힘을 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