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양민화 vs 유승옥,엉뽕없는 골반 대결 승자는?.."패션 완성은 얼굴"
2015-07-23 00:05
21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배우 김지훈과 양민화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훈과 양민화는 떡볶이 데이트를 마친 뒤 헬스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두 사람은 헬스장에서 커플 요가를 하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즐겨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양민화는 최근 자신의 SNS에 뒤태를 강조하는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공개한 사진에서 양민화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레깅스를 입고 골방을 쭉 내민 채 운동자세를 취하고 있다.
특히 양민화의 잘록한 허리와 비현실적으로 풍만한 골반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앞서 '미친 몸매' 유승옥도 자신의 뒤태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해 2월 유승옥은 "오늘은 오전 피티 받고 왔다. 아 상쾌해"라며 복근이 드러나는 검은색 운동복을 입고 거울에 비친 사진의 모습을 올렸다.
'트레이너'양민화와 유승옥의 뒤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도 옛말이네요","연예계는 트레이너가 접수했네요","남자는 요리사 여자는 트레이너가 갑 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레이너'양민화 vs 유승옥,엉뽕없는 골반 대결 승자는?.."패션 완성은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