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 탓 NO' 강예빈, 뭘 입어도 소화하는 완벽 볼륨 비키니 몸매…유승옥·예정화·양민화 '깜짝'

2015-07-31 00:01

'라디오스타' 강예빈[사진=강예빈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방송인 강예빈이 몸매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모델 유승옥, 미식축구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 배우 김지훈의 소개팅녀 양민화 못지않은 완벽 몸매를 드러냄과 동시에 '비키니 몸매 종결자'에 등극했다.

강예빈은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강예빈이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비키니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예빈은 다양한 색상의 비키니를 완벽 소화하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린 유승옥은 탄탄하면서도 불륨감 넘치는 몸매와 청순한 미모로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자아냈고, 온라인상에서 '사격장 뒤태녀'로 유명세를 얻은 예정화는 MBC '나 혼자 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 SBS '썸남썸녀'에서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등장한 양민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애플힙은 물론,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들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