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2급·보육교사2급자격증, 2학기 1차 개강 추가모집 기회

2015-07-16 10:22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지난달 한 취업포털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상반기 새해 목표 달성률은 43.2%로 약 절반 정도라고 한다. 그 중 가장 많이 세운 목표 1위인 취업과 이직을 위해,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과 같은 대표 유망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과 중장년층이 특히 많았을 것. 아직 올 해 새해 소망을 달성하지 못했다면 남은 하반기를 잘 활용해 보자.

올해가 가기 전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늦지 않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원장 노용숙, www.dreammoa.co.kr) 에서 2학기 1차 개강 추가모집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번 추가모집은 첫 개강 기간을 아쉽게 놓쳤거나 또는 정원초과로 등록하지 못한 수강생들의 문의 및 요청이 많아 특별히 진행하게 됐다.

더불어 수강료 전액을 100%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럭키세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기회도 아직 남아있다. 행운의 1인은 추가모집기간에 등록한 수강생을 포함해 2학기 1차 전체 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달 말 최종 선발된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자.

럭키세븐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실망할 필요 없다. 여전히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 취득 비용이 부담된다면 무려 절반이 넘는 금액인 5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야기패키지를 추천한다. 과목당 6만원대로 할인율이 크게 적용된다. 기존 수강회원일 경우 신규회원을 추천하는 것도 좋다. 신규회원이 7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 추천자에게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사회복지사2급 및 보육교사2급취득학습과정을 최적으로 설계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부분을 원격으로 도움 받을 수 있다. 관련 증명 서류만 제출하면 학점인정이 필요한 학습자 등록 지원을 보다 손쉽게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지난 23일 ‘2015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이러닝교육 부문에 2년 연속선정됐을 정도로 18년간 축적된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컨텐츠를 자랑하는 건실한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 유명하다. 원격평생교육기관 최초로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돼 수강생들의 믿음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