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뢰한’ 관객들 무한 사랑에 종영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2015-07-15 17:03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전도연과 김남길의 만남으로 그려낸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감독 오승욱·제작 사나이픽처스)이 극장 상영 종영 기념 관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봉 이후 마니아 관객층을 형성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무뢰한’은 16일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극장 상영 종료 관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뢰한’의 개봉일인 5월 27일부터 이벤트 당일까지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티켓이나 온라인 예매권 인증 후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영화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게 했던 ‘무뢰한’ 특별 사진전을 다시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무뢰한’을 사랑해준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인 만큼 최다 관람객 선정 및 현장 퀴즈를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승욱 감독이 직접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 사랑에 상처 받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묵직한 드라마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에게 ‘진짜배기 사랑의 감정’을 보여주며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