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영화 ‘무뢰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 실시
2015-06-29 17:4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곰TV(대표 곽정욱)는 29일부터 전도연, 김남길, 박성웅 주연의 영화 ‘무뢰한’을 VOD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면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영화를 시청할 있다.
영화 ‘무뢰한’(감독 오승욱)은 범인을 잡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형사 정재곤(김남길)이 범죄자 박준길(박성웅)을 쫓는 과정에서 범죄자의 애인 김혜경(전도연)에게 진심과 거짓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로맨스 작품이다. 진실을 숨긴 강력계 형사와 범죄자의 여자 이야기를 다루며 느와르를 멜로로 표현했다.
이 영화는 연출과 의상, 편집, 분장 등 예술적인 완성도를 높이 인정받아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서 ‘특별예술공헌상’을 수상했다. 또 제68회 칸 국제영화제에서는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돼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곰TV는 영화 ‘기생수 파트1’의 VOD 오픈을 기념해 원작 애니메이션 ‘기생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곰TV 홈페이지(http://www.gomtv.com/category/index.gom?seq=161&subseq=37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