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 그정도 하겠다" 쇼미더머니4 버논, 앤덥에 패…샘해밍턴 저격글 재조명

2015-07-10 23:51

[사진=샘해밍턴 트위터 캡처/"우리 엄마 그정도 하겠다" 쇼미더머니4 버논, 앤덥에 패…샘해밍턴 저격글 재조명]

아주경제 강아영 기자 ="우리 엄마 그정도 하겠다" 쇼미더머니4 버논, 앤덥에 패…샘해밍턴 저격글 재조명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버논이 앤덥과의 1:1 배틀에서 패한 가운데 샘 해밍턴이 '쇼미더머니4'에 참가한 버논에 대한 견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샘해밍턴은 자신의 트위터에 "베이식 진짜 잘한다.. 근데 가정 위해 취직 하는게 멋있다"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베이식은 해당 글을 리트윗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샘 해밍턴은 "버논 올라가고, 피타입 떨어지고.. 참 억울하다", "버논 붙었다는게 개 억울하네...우리 엄마 그정도 하겠다" 등 버논을 저격한 트윗글을 남겨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3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에서는 랩퍼 베이식이 음악을 포기하고 회사원이 된 모습을 공개했다.

"아이가 생기고 또 아내가 원했다. 안정적이니까"라고 랩을 포기한 이유를 전했다. 하지만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에서 올패스를 받으며 2차예선에 합격했다.

한편, 버논은 10일 방송된 '쇼미더머니4' 3차 오디션에서 앤덥과의 배틀에서 패했다.

"우리 엄마 그정도 하겠다" 쇼미더머니4 버논, 앤덥에 패…샘해밍턴 저격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