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추억의 밀리언셀러 도넛’ 4종 출시…할인 받는 방법은?

2015-07-01 00:00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추억의 밀리언셀러 도넛 4종을 선보인다. 지난 90년대에 큰 인기를 끌었던 던킨도너츠의 제품들로 엄선해 구성했다. 

‘비스마르크’는 던킨도너츠에서 다시 먹고 싶은 제품 설문조사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달콤한 초콜릿과 바바리안 크림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카카오 코코넛’은 촉촉한 초코케익 도넛에 달콤한 허니딥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코코넛 슈레드가 더해진 추억의 도넛이다. 가격은 모두 1300원이다.

‘올리브 갈릭롤’은 5대 건강식품인 올리브유와 마늘이 들어가 구수하고 향긋한 향이 일품인 롤 도넛이다. 마늘을 첨가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가격은 1300원이다.

‘녹차 츄이스티’는 쫄깃한 츄이스티 반죽에 해남산 녹차가루를 사용해 은은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00원이다.

던킨도너츠는 7월 이달의 도넛 4종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 신제품 데이’는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이달의 도넛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신제품 ‘추억의 도넛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참여 시에는 1인당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및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달콤한 풍미를 살린 ‘벌집 글레이즈드’와 향긋한 ‘애플 시나몬 베이글’도 함께 출시했다.

‘벌집 글레이즈드’는 국내산 1등급 천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벌집모양의 귀여운 도넛이다. 가격은 1200원이다.

‘애플 시나몬 베이글’은 달콤한 애플 다이스가 듬뿍 들어간 시나몬 베이글에 바삭한 아몬드와 비스킷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2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