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7~8월 '동시등록·할인' 이벤트 진행

2015-06-29 17:48

[사진 = '파고다어학원'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7월 개강을 며칠 앞두고 학원가를 찾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파고다어학원의 경우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7~8월 동시등록 할인 및 교재증정 이벤트 때문에 수강생들이 북적인다.

파고다어학원은 방학 기간인 7월과 8월, 2개월을 동시에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10%의 수강료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교재를 증정하고 있다. 강남, 종로, 신촌, 부평, 여의도,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등 전국 8개 지역에 위치해 있는 파고다어학원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토익, 토플, 아이엘츠와 텝스 강좌를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각 과목별로 1~2권의 교재를 증정한다.

부산대학원의 경우, 2개월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이면 누구나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부산대, 부산외대, 가톨릭대 학생들에 한해 토익·토익스피킹·오픽은 20%, 그 외 과목은 10%를 할인해준다. 또 토익 종합반, 토플 종합반 혹은 집중관리반과 아이엘츠 종합반과 집중관리반 등록 시에 교재를 1~3권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담당자는 "파고다어학원의 동시등록 이벤트는 여름 및 겨울방학에만 진행되는 한시적 이벤트로 수강료 할인에 교재까지 받을 수 있어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 라며 "이번 여름방학 동안 토익, 토플, 아이엘츠와 텝스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다 알뜰하게 공부하고 목표 점수도 달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방학을 맞아 2015학번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억 원의 청춘템을 누려라' 이벤트를 오는 7월 5일까지 실시한다.

상담문의 : 홈페이지(www.pagoda2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