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 학점취득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에서

2015-06-24 12:51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2학기 첫 개강반 대상 이벤트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이 2학기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현재 선착순 수강생 모집이 진행 중으로 2학기 첫 개강은 오는 7월 7일(화)이다.

신청 가능한 과정으로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경영/CPA/교양 과정이 있으며, 7월 7일 개강반을 위한 각 과정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강료 할인 이벤트
먼저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친구야~ 같이 하자!’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2명이 함께 수강하면 과목당 수강료가 85,000원, 3명이 같이 수강하면 80,000원에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보육교사 과정도 ‘SUMMER 패키지’를 신청하면 1학기 패키지 과목당 수강료가 65,000원, 1년 패키지 과목당 수강료 60,000원으로 최대 60%의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경영/CPA/교양 과정도 과목당 75,000원에 수강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월 개강반에 수강신청 하는 모든 학습자에게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지원, 5과목 이상 결제하는 경우 교안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다양한 학습 지원
보육교사 과정은 학교폭력상담사, 자기주도학습전문가, 방과후학교지도사, 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등 민간자격증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현장실습 수강 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학점은행제 학습을 처음 시작하거나, 스스로 학습 설계를 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수강생을 위해 1:1 담당선생님 제도를 운영 중이다. 담당선생님이 초반 학습 설계부터 학습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세부적인 사항까지 도움을 준다.

위와 같은 다양한 혜택과 교육 지원 외에도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전 과정 실시간 진도반영과 출석이 가능한 모바일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의 경우 10년 후 가장 전망이 좋은 일자리 5위에 선정되었고 사회복지사 처우 향상과 복지증진 계획 등이 추진 중이다. 보육교사 역시 정부가 처우개선 대책을 발표한 상황이다”라며 “이번 7월 개강부터 자격증 과정 수업을 시작하면, 대졸자일 경우 내년 5월이면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의 2학기 첫 개강반인 7월 7일 개강반의 무료 학습설계 신청 및 수강신청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iubion.com)와 대표전화(1600-899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